로고

라인반트(LEIN WAND) ‘올탁(ALL_TAG) 클러치’ 출시

프리오더 판매 방식 도입

제이컬러뉴스팀 | 기사입력 2021/04/09 [19:12]

라인반트(LEIN WAND) ‘올탁(ALL_TAG) 클러치’ 출시

프리오더 판매 방식 도입

제이컬러뉴스팀 | 입력 : 2021/04/09 [19:12]

▲ 라인반트/올탁클러치

 

[제이컬러뉴스] 금, 쌤소나이트, 에스콰이어, 자라 등 유수한 경력을 가진 지앤컴퍼니(지수현 대표)가 총괄 디자인을 맡아 기획부터 출시까지 진행한 올탁클러치(ALL TAG CLUTCH)가 런칭했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라이프 아이템을 추구하는 제품으로, 견고성과 실용성, 합리성을 모두 갖춘 백이다.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어, 개인 감성대로 코디가 가능해, 퍼스널컬러 봄,여름,가을,겨울 사람 모두에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이다.

  

올탁 (ALL_TAG)은  독일어로 '일상,늘'  이라는 뜻이다. 지수현 대표는 일상을 소통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고객과의 SNS 소통을 잘 하는걸로도 유명하다. 또한 "일부 타 브랜드들이 진행하는 프리오더의 문제점, 사후처리가 미흡하다 라는 비판을 들어왔어요. 이부분을 라인반트 디자인하우스는 새로운 판매 패러다임으로 바꿀것이고, 창업하는데 적합한 시스템을 제공하여 디자이너 후배 양성에도 반드시 힘을 쓸 예정입니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첫 선을 보인 올탁 클러치는 프리오더 프로모션 방식을 도입하였고, 현재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 LEINWAND STYLE - 스타일이 바로 생활이다.

 

 

▲ 지수현 대표

지수현대표는,

1.5세대 핸드백 디자이너로 라인반트 코리아에 디자인 실장으로 입사후, 2018년 브랜드를 인수하고 상표권자 되어, 라인반트 디자인 하우스를 만든 지앤 컴퍼니 대표 이다.
 

LEINWAND는 독일어로 [CANVAS] 라는 뜻으로 캔바스위에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내는 2014년 독일 베를린에서 런칭한 패션 라이프 브랜드이다.

 

@페이스북 jisoohyun  
@인스타 jisoo_designer  
@leinwand_korea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