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센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 출시

파인투데이 | 기사입력 2022/02/17 [09:27]

센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 출시

파인투데이 | 입력 : 2022/02/17 [09:27]

▲ 센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 출시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파인투데이의 토털 피부 케어 솔루션 브랜드 센카가 피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성분을 함유한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센카가 선보이는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라인은 로션, 에멀전, 세럼,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자연 친화적인 보습 성분과 최신 스킨케어 테크놀로지가 만나 탄생한 센카만의 ‘나투앙스(NATU-ENCE)’ 포뮬러가 함유돼 진한 수분과 보습감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돕는다.

센카의 시그니처 보습 성분인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에 자연 친화 성분인 쌀 배아 오일, 꿀, 수용성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 성분을 전달하면서,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향료, 무색소 제품으로 순하게 데일리 케어를 할 수 있다.

메인 제품인 ‘딥 모이스트 3X 히알루론산 세럼’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캡슐을 포함해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48시간 동안 지속되는 속 보습 케어와 깊숙이 차오르는 듯한 수분 광을 선사한다. 수분감이 넘치는 워터리 텍스처로 가볍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빠르고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딥 모이스트 로션ll’와 부드럽고 밀키한 텍스처로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하는 ‘딥 모이스트 에멀전’, ‘코엔자임Q10(유비퀴논)’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탄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딥 모이스트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보습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센카는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은 자연 친화 성분과 최신 스킨케어 테크놀로지가 만나 탄생한 센카만의 ‘나투앙스’ 포뮬러로 더욱 효과적인 피부 보습을 돕는 제품이라며 찬 바깥 공기와 건조한 실내 공기로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을 통해 촉촉한 보습감과 영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센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은 쿠팡에서 단독 출시된다.


출처:파인투데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