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투썸플레이스, 여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 출시

제이컬러뉴스팀 | 기사입력 2022/05/26 [14:27]

투썸플레이스, 여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 출시

제이컬러뉴스팀 | 입력 : 2022/05/26 [14:27]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무더위를 식혀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파르페 2종은 추억의 파르페를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겨냥해 특별한 맛과 개성 있는 비주얼로 완성한 디저트 음료다. 무더위 속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시원하고 달콤한 맛은 물론, 음료와 아이스크림 사이를 가득 채운 다양한 토핑으로 보는 재미와 식감까지 더했다.

‘초콜릿 파르페’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맛으로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플레이버인 초콜릿을 투썸만의 개성을 더해 세련되게 풀어냈다. 초콜릿 생크림과 우유를 아낌없이 담아 만든 달콤쌉싸름한 초콜릿 무스와 아이스크림 사이에 머랭, 초콜릿 시리얼, 와플, 오레오 토핑을 듬뿍 넣어 입 안 가득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신제품 ‘로얄 밀크티 파르페’는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음료 ‘로얄 밀크티 쉐이크’를 파르페로 구현해 진한 밀크티의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음료다. 은은한 홍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밀크티 크림으로 만든 로얄 밀크티 무스에 머랭, 초콜릿 시리얼, 와플, 롤 쿠키에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재밌는 식감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을 앞두고,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디저트 음료인 파르페를 선보이게 됐다며 시원하고 달콤한 파르페와 즐거운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투썸플레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