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람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것이 사명! 하우투컬러이미지 최지인 대표

컬러로 인생이 바꼈어요!!

제이컬러뉴스팀 | 기사입력 2022/05/26 [14:12]

사람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것이 사명! 하우투컬러이미지 최지인 대표

컬러로 인생이 바꼈어요!!

제이컬러뉴스팀 | 입력 : 2022/05/26 [14:12]

▲ 하우투컬러이미지 최지인 대표

 

[제이컬러뉴스] 람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것이 사명이라는 최지인 대표!

 

 “퍼스널컬러와 뷰티는 한 세트예요뷰티를 말할 때 사람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고, 아름답게 꾸미는 일이 개인에 한한다는 명제를 버릴 수 없기에 개개인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끌어내는 것이 곧 컬러라는 것은 명제입니다. 그러한 컬러로 아름다움을 전하는 메이크업에 더 사명을 갖는다고 한다.

 

특히나 퍼스널컬러에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 것이 최지인 대표의 경력이다.

대학에서 패션을 전공하고,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 메이크업아티스트로 전향을 했다고 한다. 이후 뷰티학원에서 강사로 일했는데, 그때 마다 사람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일에 보람을 느끼고, 자신의 직업에 더 사명감을 갖는다고 한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활동모습



컬러로 인생이 바꾸다!

 

컬러는 무언의 언어예요. 그리고 시각의 도구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색상 하나만 바꿨는데도 큰 변화를 볼 수 있어요! 출근 전 무슨 옷을 입을까?를 고민하는 것은 상대에 대한 배려입니다. 오랜시간 공직생활을 했던 고객이 찾아 온 적이 있었는데, 매번 본인에게 익숙한 컬러와 몸에 편한 옷을 선택 했었는데, 거래처 고객이 젊은 층이라, 패션으로 소통이 안 된다는 느낌이 들어 저희 센터를 찾아오신적이 있었어요. 어울리는 컬러와 본인의 체형에 맞는 착장 그리고 호감가는 이미지를 연출하는 컬러에 대해 알려드린적이 있어요. 반신반의 했던 고객도 주변 반응 때문에 인생이 달라졌다고, 색상 하나가 정말 큰 변화라는 말씀을 해 주셨어요!

 

컬러는 자신을 표현하는 이미지메이킹 입니다

 

 

 

컬러는 나를 표현하는 도구예요!

 

색은 나를 표현하는 도구이며, 색을 탐구한다는 것은 지금보다 더 좋음을 찾기 위한 수단이고, 그 시작을 알리는 시점입니다. 획일적인 이미지가 아닌 자신을 표현하기 좋고 가장 쉬운 방법이 컬러이기 때문에, 색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구축하는 것은 사회생활에서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게 됩니다. 그래서 패션이나 헤어, 메이크업 모두 컬러가 사용되니, 친숙하고 표현하기 좋은 이곳에 고객의 캐릭터를 심어 드리고 싶고,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찾아드리고 싶어요!

 

 

▲ 전문가 양성 교육중

진심을 다하다! 열정적인 그녀 최지인!

 

현재의 운영하고 있는 하우투컬러이미지오픈도 6년차가 된다고 한다. 그동안의 경력과 지금까지 만나온 고객의 수도 무한하다. 지금까지 이 분야에서 일 했지만, ‘퍼스널컬러는 알면 알수록 더 길게 공부해야 하는 학문인 것 같다고 한다. 그래서 이제는 지금보다도 더 쉽게 그리고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학문이 나와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교육을 더 알리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곧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교육책도 준비 하고 있다고 하는데, 더 실용적인 부분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직도 식지 않은 열정으로 후배 양성까지도 신경을 쓰는 그녀는 자신의 일을 누구보다도 사랑하며 외부 강연과 전문가 양성 교육에도 활발한 활동성을 보여주는 열정적인 그녀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하우투컬러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터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