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발행인 인사말

제이컬러뉴스편집부 | 기사입력 2021/03/02 [16:27]

발행인 인사말

제이컬러뉴스편집부 | 입력 : 2021/03/02 [16:27]

안녕하십니까? 네티즌 여러분


제이컬러뉴스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제이컬러뉴스는 2021년 창간된 퍼스널컬러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종합인터넷신문입니다.

 

제이컬러뉴스의 모체인 제이컬러이미지는 16년의 전통을 가진 국내 1호 컬러이미지컨설턴트를 낳은 퍼스널컬러 전문 기업입니다. 국내 굴지의 뷰티, 패션 회사들의 색조 컨설팅 및 색채 계획, 직원 교육 등을 해 왔으며, 현재는 신사업부를 탄생시켜, 교육 및 뷰티 컨텐츠, 제품 유통을 하는 회사입니다.

 

퍼스널컬러는 人紋(인문:사람의무늬)을 표현하다는 의미입니다. 제이컬러뉴스는 인문을 표현하는 퍼스널컬러를 확대발전시키고, Personal Color Company ‘제이컬러이미지’는 "보이는 아름다움에서,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까지” 라는 기치를 내 걸어 컬러를 통하여 사회와 구성원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는 가치 추구를 사명으로 매진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은 K-POP, K-Beauty가 전 세계적으로 나아가는 시점, 한국의 퍼스널컬러 또한 그 영역을 최고의 자리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이런 현 시점에 발맞춰 그동안 왕성한 활동을 했던 퍼스널컬러 강사, 헤어 컬러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패션디자이너 들은 퍼스널컬러와 더불어 “퍼스널컬러리스트”로 그 활동을 세계로 넓힐 시기라 생각해 퍼스널컬러의 대표적 언론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제이컬러뉴스는 퍼스널컬러를 사랑하는 회원들과의 교류와 함께 퍼스널컬러 산업을 발전시키고, 연관 산업 종사자간의 유통과 제조, 교육에도 힘을 실어 학문연구, 해외 진출, 인재양성, 출판 등을 확대해 발전시키는 동력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또한 퍼스널컬러가 가지고 있는 긍정적인 사회적 기능을 올바르게 보급하며, 건전한 사회상을 제시하고, K퍼스널컬러가 더 발전하여, 국가 이미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이컬러뉴스는 사회와 구성원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는 가치추구를 통해 세가지 목표인 1전 세계인의 퍼스널컬러 생활화, 2FaceBoard 위상으로 세계화 경영구현, 3사회에 환원하는 아름다운 기업 실현을 경영목표로 힘차게 미래를 출발하겠습니다. 또  '퍼스널컬러의 캐릭터화' , 색깔 色彩 - 성향, 경향, 인문人紋 - 사람의 무늬(옷)의 경영철학을 융합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힘을 모으겠습니다.

컬러를 사랑하는 네티즌 여러분, 제이컬러뉴스와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제이컬러뉴스 대표 김효진 © jcolornews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게시판 많이 본 기사